Content

Home > News > AI의료 시대에도 핵심은 사람

AI의료 시대에도 핵심은 사람

time:2024-11-23 21:01:55
«--    --»

압축기 등 열에너지시스템의 성능·효율 향상 평가가 진행되고 있었다.

7도)에서는 전기차 주행거리가 상온(영상 25도) 대비 평균 20% 이상 떨어진다.주행거리 보존 핵심기술… 현대차 히트펌프 영하 20도서 작동 25일 오전 경기 화성시 현대자동차·기아 남양연구소의 열에너지시스템 시험실에서 안광원 열에너지차량시험2팀 팀장과 임태웅 책임연구원.

AI의료 시대에도 핵심은 사람

이달 들어 뉴욕타임스 등 외신은 미국 전역에서 배터리가 바닥 난 전기차가 충전소로 몰려들어 거대한 폐차장을 방불케 하는 진풍경을 보도했다.최근에는 히트펌프 적용 유무와 품질이 소비자들의 전기차 구매 결정에 영향을 주는 주요 판단 기준으로 올라섰다는 분석까지 나온다.모터와 배터리 등 전기차 부품에서 나오는 폐열(廢熱)을 난방에 활용하는 ‘히트펌프 성능을 극대화하는 것이 이 실험의 주된 목적 중 하나다.

AI의료 시대에도 핵심은 사람

현대위아가 이 시장의 ‘터줏대감인 일본 덴소.기존 수소불화올레핀(HFO) 계열을 이산화탄소(CO₂)와 같은 PFAS 규제에서 자유로운 냉매로 대체해야 한다.

AI의료 시대에도 핵심은 사람

이와 함께 배터리 온도를 높여 혹한기 충전 속도를 높이는 승온 히터 또한 현대차·기아가 공력을 쏟는 분야다.

히트펌프는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자율주행 등을 제쳐놓고 전동화 시기 가장 중요한 기술로 손꼽은 기술이기도 하다.그는 지난달 진행된 뉴요커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하죠.

일부 호주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시물에 주요 음반사 음악 대부분을 이용할 수 없게 제한한 겁니다.그레인지 회장을 음악 산업의 구원자로 칭하는 이유이죠.

소속 아티스트의 공식 동영상을 전부 내렸죠.딥다이브이번 사태를 뉴욕타임스가 오픈AI에 소송을 제기한 사건과 비슷하다고 평가하는 기사가 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