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구상 명칭에 ‘공세적 표현도 검토北인권 정치문제 아냐. 그렇지만 음악이 흐르면서 점점 몰입감을 상승시켰고.음악의 미래는 오페라에 달려있다고 보았던 그는 ‘음악극이라는 장르를 새롭게 시도하며. 지난 12~13일에 열린 이번 음악회는 원래 계획한 프로그램과 연주자가 다 바뀌는 상황이었지만.다만 말미에 관파트의 음정이 불안하게 연주되어 아쉬웠다.음악적 양식과 미학적 성향은 완전히 대척점에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한 사항이다. 바그너는 오페라 중심으로 작곡했기에.오희숙음악학자·서울대 음대 교수. 음악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드러낸 브람스와 ‘음악으로 철학하기를 시도했던 바그너! 전통적 보수와 미래적 진보를 대변했던 두 작곡가의 음악을 개성적인 사운드로 선보인 츠베덴과 서울시향의 멋진 행보를 기대해본다. 서울시향은 이 교향곡의 절대음악적 아름다움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다.바그너는 오페라 작곡가이다. 음악회의 후반부에는 바그너의 화려운 사운드가 유려하게 펼쳐졌다.음악적 텍스처는 가볍게 처리하는 듯했다. 이 교향곡의 주요 주제는 귀에 쏙쏙 들리는 선율과는 거리가 멀고.새로 부임하게 된 세계적인 지휘자와 서울시향의 첫 무대에 기대감에 롯데콘서트홀이 가득 찼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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